모두들 메리 해피 크리스마스~~~다냥~

82 강하루맘 15 226 4

이번엔 하루가 왠일인지...크리스마스  트리를 한번도 안쓰러뜨리심요...

ㅎㅎㅎ

스크래쳐 위치를  좀 앞으로  당겨 줬더니..

더 열심히 올라가서  노는것 같더라구요~


울 하루  블링불링  트리 불빛 받으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고 있다냥~~


0be18b13961f8468a93eafaf93719009_1545638894_6015.gif


"요로분~~~

메리 크리스마스~~"


귀한 하품샷을  두개나 건짐..

ㅎㅎㅎ

0be18b13961f8468a93eafaf93719009_1545639231_8268.jpg

"메리~~크리스마스~~"  라고 소리치는것 같쥬??

ㅋㅋㅋㅋㅋ


0be18b13961f8468a93eafaf93719009_1545639237_9546.jpg 

크리스마스다냥~~

ㅎㅎㅎ

0be18b13961f8468a93eafaf93719009_1545639337_6718.jpg


0be18b13961f8468a93eafaf93719009_1545639343_5219.jpg

스크래쳐 위치를 바꿔 줬더니..

계속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뭔가 즐거워 하는 울 하루...

종종  이쪽 저쪽으로다가 위치를 바꿔줘야 겠어라..

ㅎㅎㅎ

0be18b13961f8468a93eafaf93719009_1545639352_2265.jpg

하루야  까꿍~~

0be18b13961f8468a93eafaf93719009_1545639364_4285.jpg

'묘한상점 묘한 까페'에서 주문한 냥님 트리 전구 장식...

볼수록 귀엽고 예쁨이 뿜뿜뿜.....


0be18b13961f8468a93eafaf93719009_1545639373_1924.jpg

 주말 내내   트리 옆에서  떡실신..

 울하루... 블링블링  반짝반짝한걸

좋아 하는 걸까낭???

0be18b13961f8468a93eafaf93719009_1545639381_1746.jpg


벌써 2018년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네요...

다들  냥님들도 건강 하고...집사님들도 건강하시고...

고뉴도 쭉쭉쭉   번창하고~~

행복한 새해 맞이해 보자는요~~~


 




15 Comments
52 꽁마제까포 2018.12.25 05:34  
모두들 해피메리크리스마스~~~길위에천사들도 메리크리스마스~~♡♡
82 강하루맘 2018.12.27 15:27  
오늘 넘 추워져서 걱정이긴 한데...다들  추운 겨울 잘  견뎌내고...따수운 봄을 같이  맞이했음 좋겠어라......해피 뉴이어~~~~~
M 나루코 2018.12.25 08:42  
하루냥이 냥이다워지더니 이제는 즐길 줄도 아네요. 메리 크리스마스.
예전의 메리 도꾸 쫑 생각나네요. 예전 댕댕이들 이름이 이 셋 중 하나라고...ㅋㅋㅋ
82 강하루맘 2018.12.27 15:26  
어릴때  메리가 있었었었지요..ㅎㅎ 그리고는 깐순이..ㅋㅋ 하루의 느림이..이제야 빛을 좀 보는거 같아라...많이 냐옹이 스러워지고 있다는요..ㅎㅎ
63 붕장군 2018.12.25 12:02  
와 대단하세요. 꿋꿋이 트리를 설치하시다닛ㅋㅋ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네요.
하루냥 메리크리스마스♡♡♡♡
82 강하루맘 2018.12.27 15:25  
ㅋㅋㅋ 울하루는 쫄보라 일부러  쓰러 뜨리는 경우는 거의 없는데.. 뭔가에 퓔이 꽂혀서 급제동을 못했거나..돌아 다니다 발에 걸려  쓰러 뜨리거나 ..그런경우가  와장창...ㅋㅋ그래도 쿨수마수인데...트리장식은 있어야 할것 같아서 꿋꿋하니  설치해 봤어라..ㅋㅋㅋ
3 여울맘 2018.12.25 20:39  
와~~냥이트리 생각도 못했어요 너무 예뻐요♥천안은 오후늦게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될꺼라네요^^ 얼마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모두모두 행복하게 즐겁게 보내세요~
82 강하루맘 2018.12.27 15:23  
여울이네도  예쁘고  깔끔하게 잘 꾸며 놓으셨더만요..ㅎㅎㅎ2018년 마지막까지  행복하게  보내서요~~그리고 활기찬 새해를 맞이해 보자규요..ㅎㅎ
M 블랙캣 2018.12.25 21:32  
냥트리랑 하루 넘 잘 어울리네요. 인스타에 가져갑니다.
3 여울맘 2018.12.26 09:47  
죠기 그게 말이죵~
제가 저 냥이전구를 너무나 갖고 싶어서요~
강하루맘님 죠거 냥이전구 어디서 구매하신건지 알려주시면
황은이 만극하겠사옵니다~
82 강하루맘 2018.12.26 17:55  
오매...출근해서 지금까지  못 앉아 보고...점심시간도 없이  일햇...ㅠㅡㅠ...................ㅠㅡㅠ....이제  글을 봤네요..죄송요~~저 트리 '묘한 상점 묘한까페'에서 주문한거라요....ㅎㅎ 다행히  잘 찾으셨네요..ㅎㅎ 연말까지는  완전  죽음이 기다리고 있어라..다들 미리미리 건강 검진들 하서요....ㅠㅡㅠ....연말에  검진 하러 쓰나미처럼 몰려 오니 헐헐헐헐....
73 개느님 2018.12.26 14:15  
우아!!!!!!! 전구 트리 너무 이뻐요!! 저거 진짜 구매각인데여!
82 강하루맘 2018.12.26 17:55  
예뻐요 예뻐...꼭 트리 장식 아니더라도  탁자나  화장대 위에 올려  놓고  보아도 예쁘다냥..ㅎㅎ
3 여울맘 2018.12.26 17:04  
오오 드뎌 찾았어요 찾았어!!!
묘한상첨묘한까페에서 구매하셨네요~ ^^
정말 구매를 부르는 냥이트리전구!!
쿨수마수는 지났지만 그래도 365일 사용각이예여!!!!!!
82 강하루맘 2018.12.26 17:58  
아핫...답변이 넘나 늦었어라..거기에  예쁘고 탐나는 물건 들 많아요~~~~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