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존중파랑새쉼터-인천45아이들 중 성묘입양홍보입니다.

73 개느님 2 399 2

1.입양지역: 전국
구조자 성함(실명): 생명존중파랑새쉼터-(대리작성자: 이계진)
연락처: 010-2846-3001

-현재 생명존중파랑새쉼터의 기존 아이들+인천-45아이들+병원비마련 박람회준비로 너무 바쁜 시간을 보내다보니, 문자, 전화, 카톡, 하나라도 바로 바로 회신을 못하고 있습니다. 화요일부터는 보내주신 문자들 하나, 하나 확인 후 최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조금만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2.고양이의 종류,나이,건강상태를 상세히 기재
올블랙,실버태비,페르시안,봄베이,코숏
젖먹이,1개월이상,성묘-아기23아이,성묘22아이(임신묘3아이)
(검진결과 임신한 산묘는 총 3입니다. 실비태비-3아이, 봄베이-5아이, 봄베이-3아이, 총 추가 11 아기가 출생을 앞두고 있습니다.)

- 갓난아기, 수유중인 아이, 임산묘를 제외한 모든 성묘들은 #액검사_엑스레이_초음파_범백키트_진드기_구충_중성화_2주항생제주사_접종_애드보킷이 완료되었습니다.

- 호흡기 있는 아이들은 치료중이고 아기들은 오물 방바닥에 버려지듯 뒹굴던 아기들이라 약욕을 하고 싶지만 너무 어리고 일손도 턱없이 부족해서 손을 댈 수 없는 상황입니다.


3. 구조사연
45마리의 사연을 공개합니다. 한 사람이 저질렀다고 생각하기에는 생각할수록 믿기질 않습니다. 처음 해당 #구청에 신고 된것은 #45마리의고양이가 아닌 #사람의 갓난 아기 둘이었습니다. #아동 학대,방임방치로 해당 구청에 신고 되고 #구청사회복지과에서 방문 후 사태가 심상치 않음을 알고 #사람갓난아기는 부모로부터 분리 현재 #보육원에서 보호 중입니다. 아기 둘과4 5마리의 고양이들이 함께 지내던 곳은 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대략 5-6평남짓 #고시텔 같은 작은 방입니다. 밥그릇도 없고 문 앞에 놓인 시꺼먼 양은 냄비 하나에 담긴물이 식수.,배변할 화장실도 없고 길거리 봉지밥도 아니고 비닐봉지에 몇 알씩 덜렁 담겨져 있던 사료들. 방바닥은 아이들의 대소변으로 미끄덩거리고 그 바닥에 뒤엉켜있는 눈도 안 뜬 꼬물이들. ㅜ.ㅜ #사람갓난아기가 보육원으로 옮겨지고 남은 45마리의 고양이들은 구청사회복지과 담당분이 시보호소에 넘기지 않으려고 많은 곳에 연락을 취하다 저희와 연결됐고 긴급하게 구조를 하게 되었습니다.


4. 고양이성격등 특이사항(주의할점,특별한버릇 등)
전반적으로 아이들이 성격이 좋고 순합니다. 소심하고 낯설어 쫄보가된 #코숏 세 아이를 제외하고 나머지 #아이들의 성격이 너무 #좋아서 강아지처럼 나와서 돌아다니기도 하고 봉사자님들 품에 안겨 골골대기도 합니다. 이미 다른 가족이 있는 가정에도 무난하게 합사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생후 1달이 지난 아기들(페르시안, 실버태비)은 바로 입양을 진행할 계획이며, 0달미만 아기는 집사분께서 품을 수 있으시면 가능합니다.


5. 입양시 조건
※ 세부사항은 생명존중파랑새쉼터와 논의하셔야합니다.※
-입양계약서 작성 필수
-간단한 자기소개(성함,나이,반려동물유무,지역,주거환경)
-미성년자(부모동의시가능),결혼예정,임신예정,군미필남자,가족중 알러지,반대가있으신분 불가.

- 성묘의 임보처, 수유묘들이 편히 수유할 수 있는 가정집 임보처, 임산묘가 안락하게 출산할 수 있는 가정집 임보처도 함께 구하고 있습니다.


6.입양시 책임비: 생명존중파랑새쉼터와 논의


7.기타 하고싶은 말
생명존중파랑새쉼터에 대해 이미 아실 분들은 감당 안 될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아십니다. 하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절박함속의 45마리가 부족한 제게 온 이상 어떻게든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보호받고, 생활할 수 있도록, 부디 여러분의 무한공유와 홍보로 45마리의 모든 아이들이 좋은 분들을 만날 수 있게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생명존중_파랑새_유기묘_쉼터
#인천호더구조56마리아이들 #무한공유와도움필요합니다
#입양처구함 #임보처구함 #병원봉사자구함 #생명은사랑입니다


2 Comments
52 꽁지마요제리… 08.04 05:39  
어찌사람이 저럴수가있었는지.....사람탈을쓰고..
73 개느님 08.07 11:56  
그러니까요 ㅠ_ㅠ